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사이판] 월드리조트 룸컨디션 후기 + 가족여행으로 좋은 호텔 추천 , 아이러브 사이판 쇼핑 리스트

by 다귀요미 2022. 11. 22.
반응형

사이판 월드리조트 입성
거의 제주호텔같은 느낌이다

마룻바닥인것이 아주 맘에드는 부분 ㅎㅎ

깔끔하고 깔끔하다

카펫이 아닌게 너무 만족스럽다
쇼파도 아주 예쁨 ㅎㅎ

새로 리모델링 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룸컨디션이 매우 깨끗했다

있을 거 다 있음

화장실 어메니티는 다회용으로 되어있고
드라이기는 옆에 달려 있다

수건은 보통 호텔이랑 같다
화장실 공간이 매우 작은 편

로비 일층에 있는 뽀로로 친구들
어린이들과 오면 진짜 좋을것같다 ㅎㅎ

리조트 산책로
엄청예쁨

방에서 좀 쉬다가 나왔더니
일몰이 지고 있었다
선배님이 사진 찍어주심 크크 ㅋㅋ

머싯는 일몰
사이판 비행은 늘 힘들어서
못나갈뻔 했는데 (순간 잠들뻔)

그래도 선배님이 너무 좋으셔서
같이 나갔다왔다 !! 나오길 넘 잘했네🤭❤️

수영장에서 다들 열심히 놀고 계셨다
나는 그럴 체력이 안대요..ㅎ ㅎ
워터파크는 다음 기회에🙂⭐️

저 멀리 보이는 미끄럼틀
너무 재밌어보이는데
내 몸이안따라준다

여기는 대부분 손님들이 한국분들이셨고
그래서 그런지 프론트 직원들도 한국분이 많으셨다
한국 사람들이 가면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듯하다

수영장 미끄럼틀 시간이 5시까지인것으로
기억하는데 비행으로 와서 이거 타는 사람
진짜 리스펙이다 ㅋㅋㅋㅋㅋㅋ👍🏼

일층에 아이러브 사이판이 있어서
한번 들려보았다
여기는 저녁 9시까지 운영한다

자잘하게 기념품,
과자, 음료수 등을 판다

이거 궁금해서 사먹었는데
엄청 달지만 엄청 맛있었다
코코넛 좋아한다면 강추!!❤️

인형들이 새거인데
왜 때탄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돠…?

집에 갖고오고 싶은 인형 찾음
하지만 우래기는 아직 어리니까
다음에 사기로 했다 (환율도 넘나 비싼 것 ㅠ)

마그넷이 진짜 많이있었고
괌보다 좀더 저렴한 느낌이었다

선배님이 기념으로
사이판 마그넷 사주신다해서
이걸로 골랐다 ㅎㅎ 귀엽

이 마그넷 되게 핫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사이판은 거북이가 유명하다고 함,,
난 구경도 못함,,

왼쪽에 하늘색 초콜렛이 유명하다고 해서
사진을 찍었다 ㅋㅋㅋㅋ
하지만 사지는 않는…🤣

담주에 또 사이판 오니까
그때 또 구경해야지

그 땐 월드리조트 수영장까지 도전..?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