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코타키나발루] 한국인 입맛을 제대로 저격하는 해산물요리 유명맛집 _ 웰컴씨푸드 welcome seafood

by 다귀요미 2022. 11. 23.
반응형

코타키나발루에서
최강 맛집이라고 말할 수 있는
[웰컴씨푸드]

중국 현지 음식같으면서도
한국사람들이 꼭 좋아할 것 같은
그런 소스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먹을 수 있다

지난번 스테이때도 방문하고 너무 맛있어서
또 재방문 한 이곳 .. 코타올때마다 들릴예정🧡

이마고몰에서 그랩타고 갈려고 했는데
택시가 안잡혀서 그냥 걸어왔다

지도상으로는 20분 걸린다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길을 개척해서 걸어보니 10-15분만에
도착할 수 있었다!

이마고에서 움직이시는 분들은
걸어서 이동해도 나쁘지 않을듯 하다

걸어서 도착 !

바깥에 이렇게 해산물들이 있다

먼저 주문을 하고 들어가면 좋은데
이런 메뉴판 옆에 아저씨가 서있다

나는 칠리 가리비, 크림새우를 시켰다
1명이라고 했더니 알아서 양을 주문해주셨다

가리비는 500그람부터 주문된다고
그랬던것 같다

중국어로도 주문을 받으셔서
아주 쉽게 주문 함✌🏼

내자리 안내받음

대부분 단체손님 좌석이 많고
내가 앉은 자리는 4명이서 앉는 자리였는데
그런 소수의 자리는 몇개없어보였다

4시쯤 방문했더니 어떤 한국인 커플 말고는
손님이 없었다 ㅋㅋㅋ

저번에 저녁에 왔을땐 바글바글 했음!

레몬에이드 시키고 싶었는데
레몬티가 와서 바꿔달라그랬다

분위기는 이런느낌
진심 중국같음 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먹은 레몬에이드
그걸로 먹고 싶었는데 새로 주신 것도
그 맛은 아니었다 ㅠ

하지만 또 바꿔달라고 할 수 없어서
그냥 먹었음 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나쁘지 않았다!

500그람부터 파는 이유를 알았ㄷㅏ..
가리비 양이 많지 않음 ㅠㅠ

크림 새우는 양 짱 많다
혼자서 이렇게 두접시 먹으면
딱 좋게 배부르다

가리비 소스 무슨일이얀 ㅠㅠㅠ
너무 맛있다 진짜

이거 싫어하는 사람 단 한명도 없을것
내가 보장함 ㅠㅠㅠㅠ

먹자마자 눈이 번쩍 떠진다
너무 맛있음 ㅠㅠ 존마탱 ㅠ

크림새우는 소스가 진짜 기가막혔다
적당히 고소하고 짭잘하고
소스에 듬뿍 찍어먹엇는데도 질리지 않고
하아.

여기 요리 왜케 잘하냐고 ㅠㅠ
한국입맛 완전 저격💚

혼자 싹싹 긁어먹었듀?

새우 껍질 쌓아놨쥬?
새우가 튼실하고 크고 아주맛나다💛

요렇게 두접시, 음료해서 50링깃 정도 나왔다
한국돈으로 15000원 정도!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읍니다😭


이건 지난번에 왔을 때 찍어놓은 사진
오징어 튀김인데 이것도 진!짜! 맛있다
혼자가서 다 못시킨게 아쉬울 정도ㅠ

이땐 크림을 안시키고 다 칠리버전이랑
모닝글로리를 시켰었네

하나쯤 크림버전을 시키는걸 추천!
여긴 다맛있다 징말루❤️

볶음밥도 같이 먹으면 좋을 듯 함!!
음식들이 대체로 술안주 느낌이기때문
ㅋㅋㅋㅋㅋ

여기서 또 호텔까지 걸어갔다
그랩이 왜케 안잡히는지 ㅠㅠ

10-15분 정도 걸으니 호텔도착
생각보다 별로 안더워서 힘차게 걸어왔다

말레이시아 좋아!
다음에 가족여행으로 한번 오고 싶당
크크 ㅎㅎ

구글맵에 한국어로 ‘웰컴씨푸드’라고 검색해도
바로 찾을 수 있다


[영업시간]
정오-23:00
와이파이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