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사이판] 참치회 진정한 맛집은 사이판에 있었다 (feat. 라임소주, 낙지날치알 볶음밥) _ 월드리조트 한식 맛집

by 다귀요미 2022. 11. 22.
반응형

월드리조트에서 길만 건너면 보이는
[ 한국관 ]

2층에 위치해있는데
저 한자를 보자마자 설렘이 밀려왔다

참치회가 맛있다는 추천을 받았기 때문

이렇게만 보면 한국스러운 이곳

기본 밑반찬이 나왔다

라임소주 15불이었던가..
꽤 비쌌지만 그녀는 소주를 시켰다

생라임을 가득 주셨다
난 술 자체를 잘 몰라서 맛있는지 몰랐는데 애주가들은 여기의 라임 소주를
무척 좋아하는 것 같다

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추

난 사이다에 라임을 타먹었는데
뭐 그것두 나쁘지 않았다 !
상콤한 사이다의 맛 ㅎㅎㅎ

테이블도 한국스럽다
이런 테이블을 어디서 구해오셨을까
ㅋㅋㅋㅋㅋ
자리는 되게 넓고 많다
10테이블 넘게 있는 듯하다

라임사이다 먹는 내모습
ㅋㅋㅋㅋㅋㅋ

주문한 음식 도착 !
참치회는 (S)35불이었고
낙지 날치알 볶음밥은 16불이었다

참치가 진심~!!!! 맛있었다

이렇게 싱싱하고 맛있는 참치회는
내인생 처음,, 여기는 진짜 참치회 맛집이다

싱싱하고 부드럽고 잡내안나는 것은 당연!
다음날 탈도 전혀 없었다 👍🏼

와사비도 듬뿍 주시는 거
맘에 듬 ❤️

이것도 진짜 맛있었다
적당히 매콤하고 간이 딱 좋았고
낙지는 통통 쫄깃👍🏼

회만 먹으면 물리는데
그때 한입씩 먹어주면 진짜 꿀맛이다

장국도 같이 주시니 아주 기가 막힘
간만에 레옵지에서 한식을 맛있게 먹은 것 같다

구글맵에 한국관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뜨는 이곳 !

운영시간은 11-21시

우리도 저녁 8:40분쯤?까지 먹고
호텔로 돌아갔다

여기는 종업원분들도 친절하고
맛도 좋아서 또 가고 싶다

사이판 맛집 등극⭐️

+ 와이파이 천국
+ skt 10프로 할인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