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괌] 도스버거에서 인생 새우버거를 만났다_ 웨스틴 리조트 맛집 (feat. abc마트 무스비 존맛)

by 다귀요미 2022. 11. 15.
반응형

괌레옵에 감흥이 떨어진 나는
요즘 밖에 잘 안나가곤 했다
(비가 자주오기도 했음)

그런데 최근 밤에 출발하는 괌이 생기면서
스테이하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어쩔수 없이 밖에 나가서 밥을 사먹어야한다


점심땐 간단하게 abc 마트에서
무스비와 요거트를 사먹었다
이렇게 7800원정도가 긁혔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간식이었다

진짜 간이 적절하게 되어있었다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아주 적절한 간..

너무 맛있어서 3.75달러가 아깝지 않았다
하나 더 사서 인바 전에 먹을껄 그랬다
다음엔 꼭 그렇게 해야겠다

저 요거트는 조식에 나오는건데..
자느라 조식을 못먹었더니 먹고싶어서 구매했다
역시나 내가 아는 맛. 맛있었다.

괌 여행을 가본 사람이라면,
혹은 계획 중인 사람이라면,
한번쯤 보고 들었을 [도스버거] 체인점인 것 같다

맛있다길래 한번 방문해보았다
간단하게 먹기도 좋음

웨스틴 호텔 바로 앞에
1분거리에 위치! 아주 찾아가기 좋았다

6시쯤 저녁으로 방문했는데
사람이 급 많아졌다

그런데 손님들이 100퍼센트 확률로
한국인들이 온다 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한거 물어보니까 한 세개 찍어주셨는데
기억이 안남…ㅋㅋㅋㅋㅋ
아무튼 난 새우버거를 주문했다

감튀에 콜라까지 16.5불, 팁은 별도였다
(사장님 팁 안한다고 해서 미안해요..
환율이 마이비싸)

안에 테이블은 4개정도,
밖에도 그정도 있다

사람많은데
혼자서 4명자리 차지하고 앉아있자니
좀 눈치가 보였지만
후딱 먹고 일어나자는 생각으로 자리를 잡았다

와이파이는 물어보니 알려주셨고
주문번호 불러주면 찾아오면된다
셀프시스템 ㅎㅎ

비주얼보고 일회용 접시에
조콤 놀라웠지만
맛있다는 후기를 믿고 먹어보기로 한다

일회용 접시 너무하네…

딱히 든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

한입 먹고 천상의 맛을 구경..
이 세상 그 어떤 새우버거보다
맛있었다. 내기준 넘버완…..👍🏼

너무 맛있어서 혼자 감탄하며 먹음
ㅋㅋㅋㅋㅋㅋ

근데 괌에서 혼자 다니니까
자꾸 쳐다보는데(특히 한국사람들이)
이렇게 말해주고 싶었다

나 일하러 온거에요 ..
신행와서 남편이랑 싸운거 아니라고여…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존맛탱 새우버거를 먹고
감동에 젖은채 호텔로 돌아갔다

카드 긁으니 2만2천원 정도 나왔던데
하나도 안아까웠다 !!!
비싼 환율이지만 이정도 사먹을 수 있좌나?

다음에 괌 오면 무조건
도스버거 새우버거 또먹어야지 힣
사랑훼 도스버거❤️

아 참, 감튀도 카레맛 싹 돌게
아주 특색있고 맛있음👍🏼 콜라를 부르는 맛

외관도 머싯 ㅎㅎ 역시 미쿡 좋아

bye.. 도스버거 괌 호텔이 바뀐다는
소문이 있는데 좋고 나쁘고 떠나서
가까운데에 도스버거만 있으면
난 그걸로 만족하기로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