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코타키나발루]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 조식리뷰 _ 승무원 인정 조식맛집 👍🏼

by 다귀요미 2022. 11. 17.
반응형

내 기준. 코타 호텔 조식이
제일 맛있는 것 같다

종류도 많고 관리된 느낌이 들기 때문!
하얏트 리젠시는 룸컨디션두 좋은데
조식까지 맛있어버리니
난 코타키나발루 비행이 좋다 ㅋㅋㅋ

바다뷰가 보이는 하얏트 호텔

옆으로 수영장도 보인다

쥬스도 마시고

맛있게 가득 퍼온 나의 아침
(옛날에 찍어놓은 하얏트 조식사진)

여긴 딤섬 먹을 수 있는 곳
적당히 한두개 집어먹기 좋다
뜨거우니 직원 부르면 열어준다


이중에서는 롤만 먹어봤다
안에 당면같은거 들어있고
바삭하니 소스 찍어먹으면 먹을만하다

커피머신은 라떼도 가능해서
라떼로 뽑아먹었다
찐하고 맛있었다 ㅎㅎ

요거트도 먹었는데 달달하니
아주 괜찮은 요거트맛 !!
과일하고 같이 먹으면 먹을만하다

여기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코너
카레가 두종류 있고 난이 있는데
카레가 진짜 괜찮다

우리나라 고급 카레 레스토랑에서
먹는맛보다 더 괜찮고
향신료가 많이 안느껴진다

한국인이라면 좋아할 그런 맛!

이 난이 존마탱!
두번이나 퍼먹었지뭐야~

과일은 포도빼곤 쏘쏘
그래도 메론 있어서 좋았다 ㅎㅎ

여기선 오믈렛을 요청하면 주신다

사실 오믈렛 맛집은 괌 웨스틴 호텔이고,
여긴 그냥 쏘쏘? 아침으로 먹기 괜찮다

이건 뭔지 모르겠다
안먹었음 ㅋㅋㅋㅋㅋ

달달한 빵종류도 있고
일반 조식용빵종류도 있다

잘 안먹는 햄+치즈 라인
나만 안먹는거 아니쥬?

분위기 넘 좋고여~

과일은 직접 따라먹으면 된다
생과일 주스임! 아주 맛남🧡

요기가 일반 빵코너
모닝빵 기계에 넣었다가
뒤늦게 얇은빵 전용이란말을 보고
내빵을 쳐다보니

역시나 기계에 끼여서 안나오는중
ㅋㅋㅋㅋㅋㅋㅋ

직원님께 부탁해서 .. 뺐다
구워먹은 모닝빵은 .. 맛있었다 ㅋㅋㅋㅋ
왜 못 굽게하는거야??

케잌이랑 추러스
저번에 먹어봤는데 괜찮았다

한가하고 조용해서 좋았다

마닐라,다낭호텔은 시장바닥인디
ㅋㅋㅋㅋㅋㅋ

조식먹을 맛 나구유~
삼장님과 둘이서 수다+조식타임

마지막은 과일로 입가심!

한시간동안 먹어서
지금 2시가 다되가는데
배부르다구.. ㅋㅋㅋㅋㅋㅋ

커피는 반잔만 먹었다
이따가 초저녁에 코 자야하니깟

이따가 인바도 화이팅🫡

#코타키나발루하얏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