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방콕] 갓성비 자랑하는 발마사지 맛집 _ 세레네 마사지 SIAM SERENE

by 다귀요미 2022. 11. 8.
반응형

맨날 호텔 앞 보타니카에서만
마사지를 받다가
가볍게 발마사지를 받을까 해서
추천받아 간 곳, [세레네 마사지]

호텔에서 로빈슨 쪽으로 가다보면 나오는데
발마사지 골목이라고 한다

앞쪽에도 하나 있고
분점(?)으로 뒤에도 하나 있는데
나는 앞쪽에 있는 곳으로 다녀왔다

구글 지도는 요렇게 생겼으니 참고!

신발을 갈아신고
기다려본다

보타니카보단 고급짐이 살짝 떨어지지만
가성비는 더 좋아보이는 느낌이다

골목 바로 입구쪽에 위치해있다

청바지를 입고 갓더니
옷을 갈아입으라고 바지를 주셨고
발부터 닦아주었다

발마사지만 받는 방인 것 같다
아주 깔끔스

내 자리는 요기!
이 쇼파 …마약쇼파이다
잠이 솔솔옴

실제로 옆에 앉아있던 백인아재
코골며 주무셨다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마사지 받기전 사진찍기

이분 .. 너무 마사지 잘하셔서
이름까지 저장해왔다
차마 이곳엔 못쓰겠다
너무 핫해질까봐 ㅠ ㅋㅋㅋㅋㅋ

(혹시 궁금한 사람은 댓글.. 남겨주세요)

[세레네 마사지 후기]
발마사지 300바트 갓성비👍🏼
오일 섞어서 부드럽게 해주심✨
마지막에 10분은 어깨 해주시는데
이게또 완전 묘미 ..🥹
압 조절 다 해주시고
마사지받고나서 이렇게 좋은적 처음
핵 좋음 진짜!!!!!! 강추!!!!!!⭐️

주소 : 11 Charoen Krung 42/1 Alley, Bang Rak, Bangkok 10500 태국
와이파이 가능🤗
마사지사 한국어도 살짝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