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방콕] 옥수수쏨땀이 유명한 쏨땀 맛집_ 반쏨땀 (feat. 항정살 구이 존맛)

by 다귀요미 2022. 11. 7.
반응형

카페 플라뇌르랑도 가깝고
홀리데이인 실롬 호텔 바로 뒤에 위치해서
찾아가기 아주 좋았던 [반쏨땀]

앞에 주차장도 있는 것 보니
나름 고오급진 식당인 듯 하다

우리는 걸어서 이동 했다

메뉴판에 영어도 나와있고,
숫자도 적혀있어서 주문하기 쉬웠다

숫자에 동그라미 치면서 주문했다
이것만 보면 태국어 잘하는 사람같아 보인다
ㅋㅋㅋ

기본 식기 세팅

우리의 테이블 번호

항정살 구이를 시켰는데
이거 진심 미친 존맛이다 ㅠㅠㅠ
저 소스가 영별로겠지?싶었는데
웬걸.. 우리나라 쌈장+멜젓의 느낌

고기는 부드럽고 냄새 하나도 안나고
진짜 입에서 사르르 녹았다
항정살 + 소스의 조화도 미쳤고
너무맛있게 먹은 음식 ..!

한접시 더 시키고 싶었다 🥲

요게 바로 요기 쏨땀집에서
가장 유명한 옥수수쏨땀!

구글 후기에 다들 이게 너무 맛있다고 해서
무조건1순위로 시켰는데
기대를 너무 많이한 탓인지
그냥 아리송했다 ㅋㅋㅋ

우리나라로 치면 새콤한 샐러드 느낌..?
계속 손이가는 중독성은 있다

레몬글라스 음료 시켰는데
핵노맛이니 시키지말것 ..🤪

한국인들 입맛에 잘 맞은
새우볶음밥!
사이즈는 스몰과 라지가 있다
선택해서  주문가능 ㅎㅎ

살짝 싱겁긴했다

태국은 닭날개맛집

역시나 너무 맛있었고
칠리소스에 푹 찍어먹으니
내가 생각한 그맛!

노스이스트도 그렇고 여기도 그렇고,
닭날개가 맛있는 것 보니
태국은 닭날개맛집이 맞다.

여자둘이서 이렇게 네개 시켰고
양은 적당했다

한접시당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여러개 시켜도 좋은 느낌

완전 싹슬이 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맛있었던 반쏨땀
담에 가서 또 항정살 구이 먹어야지

가격은 총 616바트 나왔다
자알먹었습니다아😘



주소 : 9 1 ซอย Silom, Bang Rak, Bangkok 10140 태국
와이파이 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