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방콕] 한국인이 사랑하는 방콕맛집 _ 노스이스트 _ 메뉴 추천리스트

by 다귀요미 2022. 10. 26.
반응형

가면 한국인들밖에 없다는 그곳, [노스이스트]
나도 드디어 가봤다 !!

얼마나 맛있길래 그렇게 다들 자주가는지,
확인을 해봐야겠다

홀리데이인(실롬)에서
택시타고 가면 10-15분내 도착가능

레스토랑 자체 규모는 작지 않았다
우리는 1층에 착석!

옆테이블, 앞테이블,뒤테이블 전부!
한국인이었다

물론 다른나라 사람들도 있긴했지만
방콕에서 여기만큼 한국스러운 곳은 없었다

메뉴판은 진짜 두껍고
메뉴도 많다
하지만 다 사진이 있으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다!

사진보고 이거이거 하면됨

우리의 자리

다음엔 셋이서 가서
메뉴를 더 많이 시키고 싶다 ㅠㅠ

[푸팟퐁커리]
종류는 이거 하나였고
공기밥도 같이 시켰다

말모말모~ 진짜 맛있다
또먹고 싶어유…!

[팟타이]
살짝 뿔었지만 내 입맛엔 제일 잘맞았다
다른 곳 파타이보다 여기서 먹은게 젤 맛있었음 새우도 튼실해서 좋으다
한가지 단점은 다른 음식들이 맛있어서
여기에 손이 잘 안감 ㅋㅋㅋ🤣

닭날개튀김..이건 진짜 1등이다
엄청 맛있고 비린내, 잡내 하나도 안나고
튀김옷도 바삭하고.. 소스도 맛있다

아 이건 진짜 한국에 가져가고 싶은
인생 닭날개였다..❤️
울오빠 닭날개 좋아하는데ㅠㅠㅠㅠ

그리고 모닝글로리!
이건 호텔앞 시암하우스에서 먹은게
더 맛있었다

여기는 간이 좀덜되어있는 느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둘이서 요렇게 시켰고
배터지게 먹다가 조금 남겼다

둘이서 메뉴 네개정도는 갠찮은거같다
담엔 셋이서 5개 시키고 싶음!

그리고 땡모반 .. 수박 쥬스!
이거 진짜 크니까 하나만 시켜야한다
두개 시키다간 낭패볼수있음 ㅋㅋㅋㅋㅋ

한잔시켰는데도 남겨서옴

너무 맛있었던 노스이스트에서의 식사..
사람들이 왜 좋아하는지 알아버렸다

아쉽게도 여긴 일요일에 문을 닫아서
지난주에는 못갔는데,
다음에 방콕오면 또 가야쥐
질리지 않는 이맛 ㅎㅎㅎ

오렇게 먹고 830바트 냈다!
1인당 415바트 약 15000원 정도..?

태국에서 엄~청 저렴한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한국이랑 비교했을때
가성비 좋았다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우리가 많이 시키기도 했고 😅 역시 유명한데 이유가 있다 !
노스이스트 강추우~⭐️



일요일 휴무
와이파이 가능 (직원에게 문의하면됨)
웨이팅 가능성 있음!
직원들 매우 친절
한국인 맛집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