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방콕] 도심 속 예쁜 정원으로 힐링이 가능한 카페 _ Flaneur 플라뇌르

by 다귀요미 2022. 11. 6.
반응형

방콕에서 한달살기하고 있는
선배님과 만나서
레옵을 함께보냈다

같이 비행온게 아닌데
같이 온 것같은 느낌 ㅎㅎ


둘다 텔레파시로 통해서
고른 카페 플라뇌르

방콕엔 이런 정원과 가든같은 카페가
많이 있는 것 같다
힐링 그잡채.

귀여운 마당

응비씨가 알려준 플라뇌르의 뜻
카페 이름 하나 잘지었네?

오전에 갔더니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토요일이었음)

덕분에 사진을 마니마니
찍을 수 있었다고 한다

블로거 둘이 신나게 사진찍음

내부 모습

한국 카페 같지만
또 방콕 느낌이 있어서 좋다

홀리데이인 호텔에서 걸어서 갈 수 있어서
아주 편하게 다녀왔다

손님보다 점원이 더 많은 이 곳
커피 값은 5000원정도여서
한국이랑 비슷하다고 보면된다

방콕에서는 조금 비싼편인듯 하다

그리고 예쁜 케잌들이 있다 흡🤭
고르고 고르다가 얼그레이 초코 케익으로 선택

제일 크고 튼실해보임

다른 것들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한다

빵종류도 있음

인테리어 참말로 힐링이구먼유

이런 것들도 파는 것보니
감성 카페가 맞다고 봐야함

방콕은 늘 여름이라서 좋다
항상 초록한 나무들을 볼 수 있어서

앙상한 나무 시뎌요.

얼크레이 초코케익
카라멜 마끼아또
더티커피

이렇게 시켰는데
총 456바트? 나온 것 같다
한국이랑 가격대는 비슷하다

얼그레이 크림 + 브라우니 조합이라서
진짜 맛있었고 가격값 하는 고급진 느낌이었다

커피는 더티커피 마셨는데
꼬숩고 맛있었다 (대신 미지근함 얼음X)
라떼 좋아하는 사람은 진짜 좋아할만 하다

다음에도 더티커피 마실예정🫡✨

정원에서 사진 한컷씩 남기고 마무리
밥먹으러 가즈아 ㅎㅎ

이번 레옵 카페투어도 성공적🧡





주소 : Sathorn, Pan Rd, Silom, Bang Rak, Bangkok 10500 태국
와이파이 가능 🤗
홀리데이인 실롬에서 도보로 10분거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