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방콕] 아이콘시암 % 응커피 _ 퍼센트커피 _ 인생 라떼 만난 날

by 다귀요미 2022. 10. 24.
반응형

아.. 지방이랑 방콕 비행이 또 겹쳤다
나와 영혼의 단짝 박지방ㅋㅋㅋㅋㅋ

원래는 둘이서 손잡고 한인교회 갈려고 했으나
스케줄이 틀어져서 아이콘시암으로 향했다

지난번에 만났을 때도 아이콘시암 갔잖아 우리
(불과 2달전 …)

오늘도 무료셔틀을 타고
출발한드아

도오착 -!
배타고 가니까 가는재미가 있긴 하다

요즘 방콕오고가는길에
승객 수 만석 ..
방콕 여행객이 늘고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은 느낌

뷰 좋은 애플 매장
구경하러 들어갔다

여의도같은 전경에서 한컷 찍어주고

응커피를 찾아갔다

한국에도 입점되어있긴 하지만
지나가다 보기만 하고 안갔었는데
여기선 왜 갑자기 가고 싶었는지🤣

하아얀 인테리어

내게 커피를 사주는 그녀
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는 이렇게 있다

요상한 인테리어
세계 공통인가 (?)

내부가 엄청 크진 않지만
앉아서 먹을만 하다
자리는 조금 불편함 ㅎㅎ

저멀리 보이는 그녀의 옆모습
공단치마만 봐도 지방이다..

지방아 비싼 커피 사줬었네?
ㅋㅋㅋㅋㅋㅋ
이렇게비쌌는지 몰랐음
1잔에 180바트라뉴!ㅠㅠ

하지만.. 진심 존맛탱이라
아깝지 않은 맛이었다 ㅠ

하나는 스페니쉬 라떼
하나는 교토 라떼였는데

스페니쉬는 진짜 꼬수한 라떼
교토는 은은하게 달달한 라떼였다
둘다 너무 내취향이라 맛있게 마셨다

진짜 이래서 다들
응커피, 응커피 하는구나 싶다
다음에 아이콘시암 오면 또 먹어야즤
쿄쿄 ㅎㅎ

인상라떼 응커피 만세!



%커피 위치 : 아이콘시암 2층 중앙
웨이팅 가능성 있음
사이즈 선택 가능
와이파이는 영수증 하단 참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