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방콕] 승무원들이 자주 사는 마사지샵 추천 _ 보타니카_실롬점

by 다귀요미 2022. 10. 21.
반응형

호텔 바로 앞에있어서
위치가 진짜 쵝오인 이곳,
우리호텔에 에미레이츠언니들도 묵는데
그분들도 여기를 자주간다고 한다

홀리데이인 바로 앞에 위치,
외부에서 볼땐 크기가 작아보였다

가격표!

원래 타이마사지받으려고 했는데
이미 다 만석이라 ㅠ 그건 못하구
어깨와 등마사지 90분 코스로 했다
가격은 650바트

일층은 좀 작은 편이다

양쪽에 쇼파가 있음
여기서 기다리면 마사지사가 데릴러온다

혹시 몰라소~ 명함도 찍어보았다

먼저 발부터 씻겨주신다
신발은 갈아신으면 끝나고 알아서 갖다주심
(세팅되어있는 상태)

2-3층까지 있었다

발부터 깨끗히 씻고
마사지 받으러 올라가기

원래는 1인룸이 아닌데
자리가 없어서 운좋게 여기서 받았다

내가 마법의 날이라고
선배님이 1인실 양보해주심 ㅠ

신난다리 마사지받자리
마사지받을땐 엄청 어둡게해주신다
요때는 옷갈아입으라고 밝게해주신듯 ㅎㅎ

깨끗해서 너무 좋았다

이건 아로마용 가운인 것 같다
여기서 아로마는 안받아봤는데 비추라고,,
타이마사지만 받는걸로 ㅋㅋㅋㅋㅋㅋ

90분 마사지 시작!

원래 나는 마사지를 이렇게 안좋아 했는데
아기낳은 이후로 마사지 받으면
너무 시원하고 좋다 ㅠ

그래서 방콕비행이 너무 좋음
마사지를 맘껏 싸게받을 수 있어서!
90분인데도 단돈 650바트였으니
2만5천원꼴..ㅠ

여기는 타이마사지를 진짜 잘한다
승무원들이 자주가는덴 이유가 있음

현금 가져가면 크루할인 10프로를 해준다는
소문이 있는데 아직 나는 받아보지 않았다
맨날 신용카드 냈음 ㅋㅋㅋㅋ

끝나고 주는 미지근한 차와 과자
맛은 없다 ㅋㅋㅋㅋㅋㅋ
대충 한모금 마시고 신발 신고 나온다

팁도 2달러 드렸다 하하

갈때마다 무조건 받는
보타니카 타이마사지
방콕마사지샵으로 추천!

미리 예약은 필슈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