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방콕] UFO doughnuts 유에프오 도넛 | 방콕 실롬 도넛카페 추천

by 다귀요미 2023. 3. 27.
반응형

부아사바이 마사지 예약 걸어놓고
잠시 쉬려고 들른 카페, ufo 도넛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한 카페인데
귀엽고 앙증맞아서 좋았다

도넛은 안먹어봤지만
(방금 중식먹고 나온상태)
담에 꼭 먹어볼 예정!

1,2층 나눠져 있고
여긴 2층이다

사진은 없지만 화장실도 매우 깔끔 했다!

이층 모습 ㅎㅎ
사람도 없고 좋다
월요일이라 그런가?

일층 내려다 본 모습

갬성이 완전 한국이다ㅠㅠ

주문하러 일층 가는 길
계단도 아주 맘에듬
ㅋㅋㅋㅋㅋ

도넛을 직접 만드는 것 같았고
아주 맛있어보였다!!

맛을 못봐서 아쉬웠음

커피머신도 있어보이네

일층은 얼핏보면 작아보인다
테이블 두개정도?

도넛 시그니처 ㅎㅎ

가격은 80-140바트 사이!
나쁘지 않은 가격이다
나는 선배님이 사주셨다 ㅠ ㅠ
잘먹었습니다아❤️

이따가 잠 안올까봐 선택한
애플 시나몬 소다!

양이 살짝 적었지만 괜찮았다
집에서 만든 사과시나몬청에
탄산수 넣은너낌 ~

마사지 예약하고 시간 붕떳을때
들리기 좋은카페 ㅎㅎ

다음엔 꼭 도넛을 먹어볼테야!
배 비우고 와야지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