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사이판] 월드리조트 중식 후기 _ world resort 주변 맛집, 조텐마트, 멜라토닌 수면 젤리 후기

by 다귀요미 2023. 3. 30.
반응형

오랜만에 나온 사이판 비행,
여기는 중식이 맛있다고 해서
늦잠자고 중식먹으러 나왔다

듣던대로 중식이 아주 훌륭했다

샐러드 종류도 다양하고

아침대용 샌드위치도 있다

식당은 넓고 수영장이 잘 보인다
애기들이 좀 크면 밖에서 놀으라고 하고
엄마들은 식당에서 티타임 가져도 될것 같다

회도 아주 신선했다
두번정도 퍼먹음 ㅋㅋㅋ

롤과 김밥류도 있었고

초밥류도 같이 있었던걸로 기억

생선튀김

김치류

한국식 만두까지 ㅠㅠ
한식이 완전 구비되어있어 든든했다

닭 날개 튀김

생선가스

후식류도 종류가 많았다

조식이랑 겹치는 것 같기두 ㅋㅋㅋ
늦잠자고 중식먹기 딱 좋다

하도 퍼먹었더니
집갈때까지 배불렀다는 후문 ..

소고기 우동 볶음 요것두 진짜 별미였다!

팁이 있다면 소고기를 많이 남아서 드리기,
(직접 볶아주심)
고추도 같이 담아오기 ㅎㅎ
(매콤해짐)

뒤에있는 토마토 스파게티도
내 스타일이라 두번 먹음 ❤️

그리구 월드 리조트 안에는 북카페가 있어서
여기서 커피 한잔 테이크아웃했다

갓벽했던 사이판 레이오버😍

어제저녁엔 한국관가서 참치 냠냠
한국관 후기도 요기 블로그에 있으니 참고⭐️

곱창전골은 처음이었는데 나쁘지 않았다
소고기국같은 너낌 ㅎㅎ
국물이 아주 끝내줌 ㅎㅎ

곱창은 원래 잘 못먹어서
후기를 패스하겠다,,

서비스로 주는 파전 !!
진짜 한국보다 맛있는 파전이다
비법이 뭐길래 한국보다 맛있을까…

서비스인데 이거 따로 시키고 싶을 정도 ㅠㅠ
너무 맛있다 ㅠㅠ

그리고 월드리조트 앞에있는
조텐마트에 들렸다

이게 맛있는 과자라고 하던데
구매는 안했다 ,, 무려 6불이었기 때문😶‍🌫️

대신 잠이 잘오는 멜라토닌 젤리를 샀는데
나름 효과가 좋아서
밤샘 인바 전에 한알씩 먹고 있다


이렇게 생긴건데 16불인가 (?) 했다

달달하니 일반 젤리랑 맛이 똑같고,
한알 먹고 30분 안에 잠이 스르륵 온다

아주 효과 만점 !!
사이판 필수템 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