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세부] 아얄라몰 마더스 터치 _ 8천원으로 즐기는 스톤 발마사지, 가성비 갑👍🏼 (mother’s touch)

by 다귀요미 2023. 2. 21.
반응형

세부비행을 왔다
세부 호텔은 세다 아얄라 센터인데
아얄라몰과 연결되어 있어서 쇼핑하는데 참 좋다

몰에 마사지와 식당까지 있으니
승무원들의 1박 스케줄에 제격인곳 !

몰 가는길
생각보다 이국적이라 놀랐다
어린이들이 막 뛰어노는데 참 평화로웠음

몰 바로 앞엔 큰 나무가 있고
작게 공원이 조성되어 있는데
분위기가 좋았다

날씨도 너무 덥지 않고 딱 좋았음

아줌마둘은 들어오자마자
마트로 직행 ㅋㅋㅋㅋ

과일을 종류별로 사보았는데
성공한건 망고와 망고스틴밖에 없었다
다른건 사지말아야지 하하

여기가 바로 마더스 터치!
발마사지 전문 샵인데 전신도 한다
대부분 말을 못하시는 분들이 근무하고 있다

가격은 180페소부터 시작
대충 5천원 안되는 가격인데
진짜 저렴하니 좋다

여기는 대기하는 곳

마사지 압을 중간? 세게? 이렇게
한국어로 물어보셔서 당황했다
한국분들이 종종 들어오는 것을 볼 수 있었다

한 5분정도 대기하고
바로 마사지를 받으러 갔다

아주 다부진 언니가 내 다리를 맡아주었다
다음에도 이 언니한테 받고 싶을 정도로
너무 잘해주셨다

내가 받은 마사지는 스톤 발마사지 45분
350페소였고 한국돈으로 대략 8천원정도

여기가 전신 받는 곳인 것 같았다
진짜 신기하게 생김 ㅋㅋㅋㅋㅋ

스톤마사지로 받으니 뜨뜻하고 좋았다
훨씬 시원하고 발사이에 껴주는 돌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찍었닼 ㅋㅋㅋㅋ

돌 종류는 4가지 정도 되었던 것 같고
큰 돌부터 작은 돌 순서로
따뜻하게 마사지 해주신다

다음에도 스톤 마사지 받을거다!!
가성비쩔고 마사지 너무 잘하는
마더스 터치.. 다부진 언니께는
100페소를 팁으로 드렸다

감동 그자체였던 마사지샵 후기 끗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