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클락] K-GRILL 260도 _ 외국에서 먹어본 한식 중에 베스트 _ 필리핀 한식맛집 👍🏼

by 다귀요미 2023. 3. 30.
반응형

클락에서의 하루 !

다행히 호텔과 식당이 가까워서
모두 걸어갈 수 있는 거리였다

필리핀은 맛있는 음식이 잘 없어서
한식을 찾게되곤 하는데,
여기서 먹은 한식이 너무 맛있어서
기억에 남는다

한식집인데 고오급 한식집 너낌

날씨가 좋았다
주차공간 넉넉

나는 제육볶음을 시켰다
2인분 너낌이었디만
혼자였기 때문에.. 선택지가 없었다 ㅠ

매장 분위기

한국에 온줄 ㅋㅋㅋㅋ

바로 나왔던 밑반찬

필리핀에서 이렇게 먹을 수 있다니! 신난다

공기밥은 별도였고
양은 예상했던대로 매우 많았다
다 못먹고 나와 얼마나 아쉬웠는지 ㅠㅠ

총 682페소가 나왔다

동네가 미쿡 스러운 느낌이다
산책하면서 호텔로 돌아오기 굿

집처럼 보이는 곳들은 다 비어있었던게
함정 ㅋㅋㅋㅋㅋ
그래도 산책하기 좋았다 ㅎㅎ

클락맛집으로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