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방콕] 나만 알고 싶은 실롬 네일샵 추천 _ Nailtiful

by 다귀요미 2022. 10. 14.
반응형

아.. 여긴 진짜 나만 알고 싶은 네일샵이다

너무 잘하고 빠르고 가격 저렴하고
ㅠㅠㅠ 안유명해졌으면 하는데
블로거의 숙명이니 올려본다
ㅋㅋㅋㅋㅋ

패디큐어가 하고 싶었던 우리는
갈려던 식당 근처로 네일샵을 찾아보다
nailtuful을 알게되었다

구글지도에서 후기를 열심히 찾음
ㅋㅋㅋㅋㅋ

한국인들이 바글바글한
노스이스트 근처에 있어서
점심먹기 전에 들리기 좋다

홀리데이인에서 차타고 15분정도?
택시비는 5천원 정도 나왔다

내부는 진짜 작다
3명만 받을 수 있는 곳이다

핑크 인테리어가 아주 맘에듬
ㅋㅋㅋㅋㅋ

네일 종류도 엄청 많았다

샘플들을 구경하며 패디큐어 시작

발부터 닦아주신당

내부 너무 귀여워 ㅋㅋㅋ

샘플들은 약깐 촌스럽지만
이쁜 디자인 가져가면
알아서 잘 해주신다
ㅋㅋㅋㅋㅋ

담요도 직접 주심!!
여기 장점은 진짜 빠르다는거다

같이간 친구는 40분만에
제거+케어+패디가 끝났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엔 발도 씻겨주고

간단한 마사지까지 해주는 센스
여기뭐야….

가격은 단돈 460바트
한국돈으로 대략 1만7천원정도가 긁혔다

이것이 1만 7천원의 완성본 ㅠㅠ
기본 패디 가격은 360바트이고,
색깔은 5가지까지 가능하다고 했다

아트는 하나에 50바트!
그래서 나는 총 460바트를 낸것 ㅎㅎ

내 패디는 약 50분정도 걸린것 같다
엄청 꼼꼼하게 해주셨는데
왜케 빠른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제거비는 100바트 추가이고
재방문시 공짜라고 했다
ㅎㅎㅎ

영어 잘하는 분이 한분 계셔서
의사소통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와이파이도 팡팡 잘터진다 !!

인스타 아이디 바로 팔로우
ㅋㅋㅋㅋㅋ

예약은 당일에 했는데
시간이 되었는지 두명을 예약할 수 있었다

라인도 깔아서 저장하려고 했으나
아이디 검색이 안되서 디엠으로 예약했는데
답장이 매우 빨랐고 영어도 잘하셨다

다음에도 디엠으로 예약해서 가면 될 것 같다
다음달에도 방콕 나와주라 ㅠㅠㅠㅠ
여기서 제거하고시퍼어😭


네일티풀 nailtiful
- 인스타 DM으로 예약가능
- 카드 결제 가능
- 패디큐어 360바트부터 (5가지 색상가능)
- 아트 50바트 / 자석젤, 글리터 20바트
- 제거 100바트 / 자샵 무료제거
- 와이파이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