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LAY OVER

[고도] 초록초록한 주택개조형 감성카페 _ in 제주

by 다귀요미 2022. 10. 1.
반응형

1일 2카페를 목표로
온 두번째 카페 [고도]

여기는 오션뷰는 아니었지만
인테리어와 초록 초록한 통유리창이
너무 예뻐서 감탄했던 카페다

사장님은 천재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봄

외관만 봐도 주택 개조형 카페

들어가는 길부터 너무 멋있어서
이런집에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선인장 갬성 뭐냐규 ㅠㅠ

식물을 맘껏 볼 수 있는 곳이다
우리오빠가 좋아할거같음 ㅠㅠ힝

여기가 메인 (연못이보인다)

여기서 커피를 주문하고 픽업하면 된다

주택 개조형인데
인테리어를 진짜 예쁘게 뽑았다
너무 내스타일 ㅠㅠ

방마다 커피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천장 뭔데
천장마저 왜케 감성이 넘치는건데
ㅠㅠㅠㅠ

ㅠㅠ액자마저 예쁘다

요런것도 판매중

우리는 엑설런트 라떼를 시켰다

바닥이 현무암이라
더 고급지고 제주도 같은 느낌 물씬

천장은 뚫어주는 센스
뭘 좀 아시는 분 = 사장님

엑설런트 라떼 6500원

이거 진심 맛있다 ㅠㅠ
무족권 이건 다시 먹어야한다
커피까지 완벽한 이곳

예뻐서 창문 앞에서도 한번더 찍었다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실제가 훨씬 예쁘고 멋있다
사진으론 안담긴다

신발벗고 이용하는
좌식룸도 있다

노키즈존이 아니라면
울애기를 꼭 데려오고 싶었다

나오면서도 사진계속 찍기

그정도로 예쁜 카페였다

슨배님은 역시 사진 너무 잘찍으셔

오늘 대학생룩이지만
요즘 대학생들 일케 안입드라
ㅋㅋㅋㅋㅋㅋ
아줌마인걸로 ^^

날씨도 조코
카페도 조코
선배님도 조코 다좋았던 제주레옵
안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