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LAY OVER

[빽다방 베이커리 제주사수점] 오션뷰가 있는 제주도 빽다방 클라스

by 다귀요미 2022. 9. 27.
반응형

오늘은 제주레옵을 왔다

오랜만에 제주 스테이 시간이 길어서

어디갈까 찾아보던중 

요즘 핫한 빽다방에 왔다 

 

역시 소문대로 너무 좋았다

 

주차는 자유롭게 가능하고 

지하 주차장도 있는 것 같았다

 

나는 택시를 이용 !

도두봉 해안도로 근처라 접근성이 좋다

 

 

 

일층 내부 소개

 

총 삼층으로 구성되어있고

일층,이층은 카페

삼층은 그냥 루프탑이다

 

빽다방답게 주문은 셀프!

 

 

 

 

여기 베이커리가 그렇게 맛있고 가성비가 좋다며

칭찬이 자자했다

 

 

가격보소..

이천원 시롸냐

 

 

심지어 빵을 직접 만들고 계신다

ㅋㅋㅋㅋ

빵나오는 시간에 들어가기도 함

나는 럭키걸!

 

평일 11:30쯤 도착했더니

사람도 별로 없고 빵도 나오는 시간

ㅋㅋㅋ

개이득

일층은 난간이 보여서

바다뷰를 살짝 해치는 분위기다

그리고 판매를 같이 하고 있어서

좀 정신 없음 ㅠ

 

이층이 진짜 메인!

난간도 안보이고

바다 위에 있는 느낌

ㅋㅋㅋ 핵조아

 

 

창가 자리는 모두 쇼파석이다

단체석도 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효도여행 하시는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이 보았다

단체석이라 하면

최대 여섯명 앉을 수 있는 쇼파석

그리고 이런 공유테이블 !

이건 8명정도까지 가능할 것 같다

충전테이블 있는거 알았으면

미리 충전기도 챙길 걸 그랬다 ㅎㅎ

 

 

그리고 선배님께서 맡아주신

핵 좋은 코너 자리 ㅠㅠㅠㅠㅠ

우리 블로거들은여 이런 자리 꼭 앉아줘야

직성이 풀리거든여 ㅠㅠ

 

 

왼쪽엔 해안도로가 보이고

오른쪽엔 바다뷰 확실한 이곳

진짜 뷰하나 죽인다악

 

코코넛 라떼와 아메리카노

우린 조식먹은지 얼마 안되어서

커피만 시켰다

코코넛 라떼 좀 달지만 맛있었다

 

 

 

이층은 전체적으로 요런 느낌

넓고 좋다 진짜아

 
 

삼층은 살짝 시시ㅋㅋㅋㅋ

햇빛 가리개도 없고 테이블도 없고

담배피지말라는 문구만 있을뿐

강아지들이 뛰어놀기 좋을 것 같다

 

 

삼층 올라가는 길에 찍음

바다 볼 수 있어서 을매나 좋게요

울오빠도 데리고 오고 싶다

 

 

가성비 좋은 가격에 

맛있는 빵과 음료에

완벽한 뷰에 분위기까지

가족들이 생각나는 빽다방 제주사수점,

#가족여행 으로 들리면 좋은 코스가 될 것 같다

강츄!

 

 

#제주여행 #제주맛집 #제주도가볼만한곳#제주공항근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