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LAY OVER

[듀포레] 바다보기 좋은 제주카페 추천

by 다귀요미 2022. 10. 1.
반응형

이틀만에 제주레옵에 또왔다
오늘은 친한 선배님과 같은방 쓰는날!

둘다 열심히 검색하고 고른덕에
듀포레라는 카페를 찾았다

대형카페 그자체
주차장도 있었다

머싯어 ㅠㅠㅠㅠ
오전에 방문하니 역시 사람이 적어서
좋은 자리 앉기 제격이었다

여긴 야외좌석!
가을 제주에는 야외좌석도 좋은 것 같다

빵종류가 꽤 많았고
케익 한조각 먹어본 결과
맛도 좋았다

이게 여기의 시그니처 같았는데
구매는 하지 않았다

다음엔 꼭 구매해봐야지

1층부터 분위기가 좋다
새로 지은 건물인지 티가 팍팍난다

여긴 2층이당
오션뷰 자리는 쇼파석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다 ㅎㅎ

바다 보기에 진짜 최고인 카페

선배님과 이 카페로 오길 잘했다며
연신 이야기를 나눴다

우리가 앉은 곳은 여기!

3층은 루프탑이다
원래는 가림막이 있는 것 같은데
오늘은 없었다

여기서 비행기 사진을 찍기 좋다고 하는데
우리는 실패했다 ㅠㅠ

야외 전경은 이런 모습

항구가 바로 옆에 있다

블로거 두명이라
사진에 진심인편

야외촬영을 하고
실내로 들어가기로 했다

얼그레이 케이크 7,000원
맛있었다

우리둘다 얼그레이를 좋아한다니
혹시 선배님과 소울메이트..?

예쁜 사진도 한장 남겨보았다

좋은 곳에 와서
오랜만에 만난 선배님과
수다떠니 너무너무 행복해따

요즘 일태기가 있었는데
완전 극뽁👍🏼🥲

오션뷰가 멋있는 듀포레
강추강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