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클락] Quest Plus Conference Center 호텔 추천, sm몰 추천템

by 다귀요미 2022. 9. 27.
반응형

오늘은 클락 포스팅

작년인가 제작년에
클락호텔이 바꼈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좀 작긴해도
깨끗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스테이였즤

도착하니 맞아주는 곰돌이들

방화장실..
진짜 좁다

동남아비행은 다 화장실이 크고 좋던데
왜이러는거쥬..?

완전 비지니스 룸같다

침구는 깨끗하고 맘에 들었음 흐흐

전체적인 느낌이
미국 가정집 느낌

분위기와 청결도는 만족스러웠다
좀 작았던게 흠

아침에 문을 여니까
이런 뷰 ㅋㅋㅋㅋ

여기서 수리남을 봤었는데
너무 몰입이 잘 되었다

바깥풍경이 비슷해서

여기는 수영장이 진짜 크구 좋았다
다음에 올땐 꼭 수영복을 챙겨오리

여기 수영장 괜찮은거
왜 아무도 안알려줬냐!

조식먹고 한바퀴 돌면서 촬영

2시,4시에 sm몰까지 데려다주는
셔틀이 있다 ㅎㅎ 미리 말하면 예약해준다

그거타고 온 sm몰

이니스프리 보니 반가워서 찍었다

여긴 왜 크리스마스인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ㅋㅋ

구매하고 사진을 찍은게 이게 다다
vitress 이거 헤어에센스인데
진짜 핵좋다

저번에 마닐라갔을때 샀다가
너무 맘에들어서 이번에 7개 담았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전도할려고
ㅋㅋㅋㅋ

1개에 99페소라 2300원정도?
겁나쌈💛

여기서 망고바나나 쉐이크를 먹었는데
맛있긴 했으나 달았다

이것도 가격은 2천원정도?
아무튼 필리핀 물가싸고 좋은데
맛있는게 없어서 그게 참 아쉽다
ㅠㅠㅠㅠ

필리핀가면 맨날 강제 다이어트
말라서 한국온다..

클락맛집좀 추천해주세요오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