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방콕] 아이콘시암, 애프터유빙수, 나라야, 마사지샵, mk 수끼 + 추천템 공유

by 다귀요미 2022. 9. 27.
반응형

방콕의 아침이 밝았다
보통 우리는 새벽에 도착해서
오자마자 바로 자고, 일어나서
반나절 돌아다니다가

오후 4-5시쯤 돌아와 한숨잔다
그래야 저녁에 비행을 갈 수 있기 때문!

오후에 잘 잘려면
아침부터 뽈뽈거리고 돌아다녀야한다

오늘은 호텔근처 아이콘시암에 가기루 했다
Saphan Taksin สะพานตากสิน
여기 역으로 가서 안쪽으로 쭉들어가면
부두가 나오는데 거기에 배타는 곳이 있다

100바트에 꼬시는 사람들이 있으니
절대 넘어가지말고!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이렇게 무료 셔틀이 나오니

이걸 꼭 타야한다
100바트는 소중하니까

우리는 운좋게 바로 탑승했다
오전중에 가니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오후쯤부터 사람이 많아졌다

빨리움직여야함 !

푸드코트부터 구경하기로 한다

아이콘시암이 유명한 이유

푸드코트가 너무 예쁘다

사진한장 남겨본다
크크 ㅋㅋㅋㅋ

따로 여기서 구매는 안했다

6층에 위치한 애프터유 빙수
여긴 꼭 가야한다
진짜 맛있다

근데 태국치고 좀 비싸고 양이적다
하지만 또갈거다 ㅠㅠㅠ

망고스티키?그게 안에 들어있다
음청 맛있음 쥔짜 ㅠㅠㅠ
빙수에떡들은 느낌 !!

큼직한 아이콘시암
여기에 와코루 속옷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구매는 안했당 ㅎㅎ
(조콤 귀찮았음)

대형 몰이라 조경도 예쁘다 흐흐

그래도 한국이 더 좋다는
내동기 ㅋㅋㅋㅋㅋㅋ

한국러버

돌아가기전 다시 푸드코트에 들려서
망고를 하나 구매했다

진짜 시장같네 ㅋㅋㅋ
여긴 사진이 더 멋있게 나오는 것 같다

다시 무료셔틀타러 고고

외관도 예쁘게 해놓은 아이콘시암

재밌긴 했는데 두번은 안갈 것 같다
느므 비싸 ㅠㅋㅋㅋㅋㅋ

동기랑 같이 셔틀에서 망고먹으며
돌아갔다

그리고 호텔 바로 앞에 있는
보타니카 마사지샵!
여기 에미레이트 언니들이
많이 다니는데라그래서 와봤는데

진심 잘한다
우리호텔에서도 가깝고 ㅎㅎ

마쉿는 과자와 차까지 마시고
마무리 ㅎㅎ 역시 방콕은 마사지야❤️

미리 이른저녁먹으러 mk수끼에 왔다
배터지게먹었는데 1인당 12000원꼴
아주 좋았다 흐흐

수끼 존맛탱 🧡

나라야에서 산 파우치들과
건망고, 콘파이

콘파이는 너무 맛있어서
먹자마자 세개 더 구매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즐거운 방콕 레옵이
마무리가 되어따

한숨 코 자고 한국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