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다낭] 승무원이 추천하는 마사지샵 ‘아지트’

by 다귀요미 2022. 10. 2.
반응형

7월에 다녀온 다낭,
요즘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생긴다고
마사지샵들이 다시 재오픈 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마사지받으러 가기전,
호텔에서 한장 찍어보았담

다낭에 온 것이 실감나는구먼

호텔앞까지 픽업서비스가 있는
아지트.. 역시 좋다 ㅎㅎ

새로 재오픈 했다더니
시설이 좋아졌다

위치는 한시장에 있다

베드는 4개지만 여기서 혼자 받았다
진짜 마사지 잘하셔서 만족스러웟다

마사지 기다리면서 한장… ㅎㅎ

아주 깔끔한 마사지샵 [아지트]

매뉴판 조차 다 한국어다
(사장님이 한국분이시기 때문)


영업시간 : 오전 10시부터 - 오후 10시까지
구글맵에 아지트라고 검색해도되고,
카카오톡 친추도 가능하다

크루할인인지 오픈할인인지 받아서
60분에 16불 지불했다

당시 환율로 2만원 정도였고
직접 한국 계좌로 계좌이체도 되어서
환전 안해간 나로서는 완전 땡큐였다 ㅎㅎ

1시간에 아로마 마사지가
2만원이라니 ㅠㅠ 진짜 너무 저렴하다
다낭 이래서 좋다니까😆🧡

마사지 받기전, 이런 설문조사(?)도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ㅎㅎ

이대로 너무 잘해주셔서
노곤노곤하게 마사지를 끝냈다

화장실도 아주 깨끗한
아지트에서 한컷 찍고..(인증샷 느낌)

밖으로 나오니 시원한 차와
익지않은 망고를 주신다

난 안익은 망고도 좋아해서
아삭아삭 거리며 내가 싹쓸이함
ㅋㅋㅋㅋㅋㅋ

역시 승무원들이 좋아하는덴
이유가 있다규..👍🏼

없어졌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재오픈 했으니 꼭 추천하구 싶다!

아지트(마사지)

+84 236 3616 95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