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다낭] 이미 너무 유명한 화덕피자 맛집 _ Pizza 4ps / 아지트 스파에 네일도 오픈!!

by 다귀요미 2023. 1. 29.
반응형

지난번 다낭 여행때도 왔던
피자 포피스 ..
잊을 수 없어서 오늘도 왔다

가격은 다낭치고 비싼편(?)이지만
서비스과 분위기, 맛까지 다 생각하면
아주 합리적인 느낌이다

혼자왔음…ㅎㅎ

강뷰도 너무 좋다
여기 오면 죄다 한국인들 밖에 없으니
말조심(?)해야한다 ㅋㅋㅋㅋ 핳

와이파이 비번은
여기 적혀 있으니 참고

하나하나 이쁘게 만들어놨다
아주 아기자기 하고만
인테리어도 맘에듬 ㅎㅎ

난 무알콜 모히또를 시켰는데
너무 간이 쎄고 달아서
그리고 계피향이 많이나서 비추였다..

다음엔 다른거 시켜야지

이 조합으로 가장 많이 먹길래
나도 이렇게 시켜보았다

꿀은 원래 자리에 있어서
따로 주진 않고 알아서 뿌려먹으면 된다

부라타치즈를 저번에 못 먹을 뻔 해서
이번에 제일 먼저 물어봤다
다행이 있다고 해서 바루 시켰다. 히히

근데 저 샐러드 피자(?)가 너무 짰다
소금이 들어간건지, 햄이 짠건지 모르겠지만
너어어무 짜서 … 다음엔 안시킬거다

하지만 부라타 치즈는 너무 맛있었고
작은 사이즈가 아닌데 (기본 라지사이즈)
한판 다 먹고 왔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가격이 35만동이 나와버렸지
ㅋㅋㅋㅋㅋ

대충 카드 긁인거 보니 19천원정도?되었다
그래도 이가격이면 진짜합리적 ㅠ ㅠ
다낭 너무 좋아

잘먹고 갑니당🧡
아 맞다, 여기 서비스도 무지 좋음!

밥먹고 발 각질을 깎으러(?)
아지트 네일샵에 왔다

여기 이번에 오픈해서
아지트 마사지 이용하면
네일은 30프로 할인 해준다

난 남성 발관리 27만동짜리 받았다

새로 생겼다더니 컬러도 많고
분위기도 갠찮다

나중엔 네일을 받으러 와야겠다
여기 네일 제거 공짜임💚💚

열심히 갈아주시는 선생님..
제 굳은살까지 다 없애주세요 젭알

페디받는 곳에 족욕두 같이 있고
의자도 아주 편해서 만족스러웠다

스크럽까지 야무지게 해주셨음

가격은 크루 할인 받아서 25만동인데
아지트 영수증 내밀었더니
바로 30프로 할인 해주셔서
17만동에 각질제거 완료…!!
(대충 만원이 안되는 가격ㅎㅎ)

발케어도 다해주시고
마사지도 아주 시원했다

언제가도 친절하고 만족스럽게 해주는
아지트 사랑훼😍

콩카페가서 코코넛 스무디 포장해서
호텔로 가기루 했다 ㅎㅎ

몸이 안좋았던 나는
이정도의 투어로 마무리

즐거운 다낭 레이오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