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하노이] 반쎄오맛집 추천_ 세상에서 가장 큰 반쎄오 Quan an ngon / 한인 마사지샵 추천 _ 루스파

by 다귀요미 2023. 7. 30.
반응형

하노이 반쎄오맛집이 있다고 하여..
택시타고 찾아간 곳

에어컨도 나오고 꽤 큰 식당이다

한국인들이 많아보였고
패키지 관광객들도 좀 있었음

우린 호텔에서 조식으로 쌀국수를 먹었기에
간단히 반쎄오 두개와 모닝글로리,
분짜를 시켰다

반쎄오가 나왔는데
진짜… 크다

베트남 많이 가봤고
반쎄오도 많이 먹어봤지만
여기만큼 크고 맛있는 반쎄오는 처음..

다낭 마담란 뺨치는 곳이구만..
하노이에 찐맛집이 있었어ㅠ ㅠ

요거슨 분짜
분짜는 쏘쏘~? 나쁘지 않았다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편

스프링롤도 같이 시켰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실패하기 어려운 메뉴 ㅎㅎ

https://maps.app.goo.gl/icMwZE4mwejdH73XA?g_st=ic

Quán Ăn Ngon Restaurant Trung Hòa · 4.1 ★ (2416) · 베트남 음식점

Tầng 1 Tòa nhà 25T2 Hoàng Đạo Thúy, P. Nguyễn Thị Thập, Trung Hoà, Cầu Giấy, Hà Nội 100000 베트남

maps.google.com

식당이름이 조금 어려운데
quan an ngon

반쎄오는 진짜 여길 이길 곳이 없다
반쎄오 맛집을 찾는다면 꼭 가기를
강추❤️

그리고 열심히 한인스파를 찾아서 간 곳
한인타운 쪽에 있다

픽드랍은 따로 없었고
팁포함해서 계산할 수 있음
아주편함

한국 계좌이체도 가능하다!

인테리어 고급짐 ㅎㅎ
마사지 뿐만 아니라
에스테틱도 같이 하는 곳 같았다

오일은 고를 수 있었고
스파도 전반적으로 괜찮았다

60분받고 19천원인가 냈는데
역시나 베트남은 마사지가 합리적 👍🏼

마사지 받으러 베트남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ㅎ ㅎ

루스파 깔끔하니 마사지도 잘하셔서
다음 하노이 비행때 또 갈 것 같다

크루 디스카운트는 없음 ㅠ ㅠ

https://maps.app.goo.gl/vdzKATdkhyJn4A6r6?g_st=ic

밖에 나와보니 이뻐서 찍어봄
은근 이국적인 하노이의 모습

하노이 호텔도 좋고
반쎄오도 배불리 먹고
몸도 마사지로 풀었으니

이제 꿀잠자고 인바운드 가야지 !!
오늘도 알찬 스테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