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치앙마이] 브런치카페 추천 _ SS1254372 Cafe , 마야몰 쇼핑 리스트_ 추천템

by 다귀요미 2023. 6. 29.
반응형

치앙마이의 하루가 밝았다
저 똥물 ….ㅋㅋㅋㅋㅋ

이게 호텔 뷰인걸 어떠카쥬?
ㅋㅋㅋㅋㅋ

치앙마이 올드타운쪽으로
택시타고 이동하여 온 SS1254372 Cafe
카페이름이 왜 이렇게 어려운 것인지 ㅠ ㅠ

그래도 꽤 유명한 브런치카페였다

내부는 에어컨으로 아주 시원했고
야외도 좌석이 있어서 우린 야외에 앉기로

초록초록하니 분위기는 참 좋았다

일단 여기 수박쥬스가 미쳤다
수박주스 꼭 먹어야하고

저 노랑이 음료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
패션후르츠인가..?

저것도 나쁘지 않았다
새콤함!!

오믈렛이 나왔는데
호텔 조식 오믈렛과는 차원이 다른 맛
살짝 향신료맛도 느껴졌는데
기분좋게 맛있었다!

자르면 양이 꽤 많은편
ㅋㅋㅋㅋ

아사이볼 !!!
시원하게 나오는데 진짜 퍼먹을때마다
에너지가 솟는 느낌이다 ㅋㅋㅋㅋ

진짜 맛있음 💜
한국인이라면 인정할만한 아사이볼


이거는 빵이 정말 독특했는데
푹신한 느낌이 아니라 겉이 바삭한듯
튀긴 느낌이 들었다

너무 맛있어서 이곳의 강추메뉴는
프렌치토스트!!💛

단점이라면 양이 조금 적음…

하하

https://maps.app.goo.gl/wWFVfWsp5q9zkFNr8?g_st=ic

SS1254372 Cafe · 4.4 ★ (350) · 카페

Suthep,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200 태국

maps.google.com

브런치 식사하러 조식대신 다녀오는 것을
추천한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음 👍🏼

그리고 한 10-15분 걸어서 마야몰에 가기로 했다
가는길에 만난 예쁜 건물들!!

사실 누가 이름 알려줬는데 기억이안남 ㅠㅠㅠ
여기도 쇼핑몰같았음

마야몰도착쿠

혜리가 마야몰에가면
꼭 이걸 사야한다고 해서 벌집을 샀다
아이스크림이랑 요거트에 올려먹어야디
히히히
ㅋㅋㅋㅋㅋㅋ

가격은 한국보다 저렴하다👍🏼
퀄리티도 엄청 좋음 ㅎㅎ
원래 태국이 꿀이 유명하니까아~

마야몰에 나라야랑 와코루도 있는데
태국이 특히 저렴해서 사오는 것을 추천!

나라야는 이쁜게 없어서 못건졌고
와코루는 스포츠 브라같은걸루 사왔는데
진짜 편해서 다음에 가면 세개 더 살꺼다🤗

오늘의 치앙마이 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