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LAY OVER

[나트랑] 올라카페 ola cafe _ 인스타 갬성 카페를 찾는다면 여기 !!

by 다귀요미 2023. 6. 25.
반응형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알게된 카페,
이미 엄청 유명한 곳인 것 같다

인스타 갬성느낄 수 있는 이색카페!
너무 만족스러워서 재방문의사 100%

외부모습
멀리서부터 알아볼 수 있다

예쁜꽃이 반겨주넹
1-8월이 건기라 꽃들두 이쁘게 핀건가

나트랑이 확실히 분위기가 좋은 것 같다

내부모습 … 인스타 갬성 낙낙하구요

외부에 이런 좌석들이 있고
내부에는 일반 테이블들이 있다
선택해서 앉으면 됨!!

평일이라 그런디 사람은 많이 없었다

이층에도 자리가 있음 ㅎㅎ

왜이렇게 멋있는건데!!

여행 중에 이런 카페 만나면 진짜 좋을 듯
쉬면서도 여행온 기분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음

일층 모습도 볼 수 있다

1,2층 다 에어컨 빵빵하고
시원해서 쉬어가기 좋았다

입구에서 미리 음료를 주문하고 들어가야한다
우리는 코코넛 커피루 2잔!!

1잔에 55만동이었나?
대충 2-3천원정도 하는 것 같다

콩카페에서 수없이 많은 코코넛 커피를
먹어보앗지만 여기가 단연 최고였다

위에 올라간 코코넛이 진짜 맛있음ㅠㅠ
컵에 한그릇 따로 주시는데
계속해서 리필하여 먹었다 히히 ㅎㅎ

화장실이 중요하신 분들을 위하여
ㅋㅋㅋㅋ

나도 화장실 중요한데,
인테리어는 좀 특이했지만
아주 깔끔했다 👍🏼

그리고 손님들 대부분이 한국분들이라
그냥 한국 같았음 ㅋㅋㅋㅋ 🫡

시내에 위치한 이쁜 카페 추천!
올라 카페 🫶🏻 구글지도는 요기 ↓
https://maps.app.goo.gl/wxa3mf1hLogPCeWd6?g_st=ic

Ola Cafe - 31 Nguyễn Hữu Huân · 4.6 ★ (232) · 커피숍/커피 전문점

31 Nguyễn Hữu Huân, Phước Tiến,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maps.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