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맛집

[카페 미뇽] 여의도 타르트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 💚

by 다귀요미 2022. 10. 2.
반응형

여의도에서 건강검진을 마치고
조촐한 동기모임을 진행했다

부대찌게맛집에서 식사를 거하게 하고
급하게 찾은 이곳 ..

사실 여기 옆집을 찾아갔다가
타르트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들어갔다

내부 인테리어도 내스타일이라
더욱 맘에들었던 여의도 [카페 미뇽]

높은 층고와 초록뷰를 볼 수 있다

식물들도 예쁘게 장식되어있고
아주 트렌디하다

타일도 요즘 유행하는 타일
ㅋㅋㅋ 우리집 저렇게하고 싶다ㅠ

카페 이름을 몰라서
미그논?이라고 불렀던 우리 ㅠㅋㅋㅋㅋ

애들아 카페 미뇽이래^^

층고가 높아서
전체적으로 넓고 쾌적한 느낌이다

타르트 고를차례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보이는 것 천지 ..
그래서 고르다보니 4개나 고르게 되었다

이것도 다음에 먹고 싶다
여의도 또 언제올라나 ..

이건 모형이라고 하셨다 ㅋㅋㅋ

3명이서 밥값만큼 나온 커피값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 누구도 아까워하지 않았다고 한다

초록초록해서 울오빠가 좋아했을 것 같다
나만 좋은데 와서 미안햄 ㅠ

요러케 시켜서 사진을 찍어본다

네개의 조합이 아주 맘에드는 군

에그타르트는 빵이 쫄깃하니 맛있었고
샤인머스캣은 상콤
살구타르트는 휘낭시에같은 느낌
초코는 초코케익 같았다

네개 다 맛있었음 ㅠㅠ

내부는 이렇닼 ㅋㅋㅋㅋ
다 분해 시킨 모습
셋이서 나눠 먹으려니 케익에 비해
먹기 어려웠던건 사실이다 하하

그래도 맛은 좋았으니 패스 ..
또 가고싶은 여의도 카페 !


카페미뇽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파크원 타워2 1층 101호 카페미뇽


반응형

댓글